ELDEEN(엘딘) NEEDLE(니들)의 알파벳을 역으로 나열하여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마이크로니들 중심”의 화장품 제품 개발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고대신화에서 유니콘의 뿔은 사람에게 강인하고 활력을 주는 신비한 힘을 가졌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ELDEEN의 엠블럼은 유니콘 뿔에 대한 이미지를 모티브로 마이크로니들을 형상화 하고, 매력적이고, 신비로운 상징성을 표현했습니다.
미니엄 사이즈
로고의 최소사이즈는 12.5mm 이상으로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이 식별가능하도록 제작합니다
최소 공간
가독성을 위해 로고 주위에 최소 공간을 확보하도록 합니다.
이 최소 공간은 브랜드 로고의 명시성을 감소시키는 다른 그래픽 요소인 다른 로고, 제목, 본문 등과의 충돌을 방지하기 위한 장치입니다.
최소공간의 기준은 ELDEEN의 스펠링‘E’로 정의되며 로고의 크기 조절시 최소 공간 규정의 기준에 맞게 비례하여 정확히 조정하여 제작합니다.
브랜드 컬러
색상은 브랜드 정체성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색상 팔레트의 일관된 사용은 브랜드력을 견고하게 강화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브랜드 이미지의 일관적인 전달에 도움을 줍니다.
ELDEEN의 브랜드 색상은 기본적으로 흑백사용을 권장하며 추가적으로 가이드라인에 규정된 색상 활용을 원칙으로 하며 규정 이외의 색상 조합은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단, 매체의 컨셉, 제작사양 등의 사용환경의 특성에 따라 가변적으로 4원색을 활용한 색상적용이 가능합니다.